휴먼환경일보 : 환경지킴이


 

사회 변성완 권한대행, “2월 백신 접종 시작, 철저 준비” 지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휴먼일보 댓글 0건 작성일 21-01-11 17:59

본문

정부가 오는 2월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예고한 가운데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이 백신 접종에 대한 빈틈없는 준비를  간부들에게 지시했다.

 

  변성완 권한대행은 1 11 오전 9 부산시청 대회의실에서 부산시 ··본부장  간부들이 참석하는 주간정책회의를 열고 “정부의 백신 접종 계획에 맞춰 관련 부서전문가  관련 협의체와 전담 조직을 거듭 점검하고 필요한 인력을 충분히 확보해 백신 접종에 철저히 대비하라 지시했다

 

  특히 “코로나19 백신은 초저온에서 유통되는 만큼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의가 필요하다 빈틈없는 접종체계 준비와 관리를 거듭 강조했다.

 

  변성완 권한대행은 오늘(11)부터 시작된 부산의 실내체육시설 거리두기 완화조치와 관련해 “잘못된 메시지가 시민들에게 전파되지 않도록 해야한다 당부도 전했다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이에 대한 시민들의 현장 수용성이 떨어져 실내체육시설에 대한 영업 허용  일부 방역수칙을 완화했지만이것이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메시지로 시민들에게 잘못 전파돼서는  된다 것이다

 

  변성완 권한대행은 “어려움을 감수하며 묵묵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시민들을 흔들어선 안된다 특히 거듭된 경고에도 불구하고 대면 예배를 강행하고 있는 일부 교회 등에 대해서는 원칙적인 대응을 주문했다.

 

  정부의 3 재난지원금과는 별개로 부산시가 풀기로  2,200  규모의 부산형 재난지원금 지급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것을 지시했다. “정부 대책에 더해 추가되는 부산시 정책이 정부 대책과 헷갈리지 않도록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적극 알리고 가급적 빨리 지급이 시작될  있도록 속도를 내라 당부했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지난 7코로나19 어려움을 겪는 집합금지·제한 업종을 비롯해 운수업계와 관광업종문화예술인  154천여 명을 대상으로 정부의 3 재난지원금 지급과는 별개로 2,200  규모의 부산형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는 민생 경제대책을 발표한  있다.



출처: 부산시청

사진출처: 부산시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공지사항
 소개글
 갤러리
종합뉴스
 칼럼.기고
 동영상뉴스
 환경뉴스

공지사항

프리미엄

포토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