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법무부 중앙부처 최초로 고객 맞춤형(관심분야)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휴먼아카데미 댓글 0건 작성일 20-12-18 17:38본문
법무부 중앙부처 최초로 고객 맞춤형(관심분야)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국민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 법무부는 2020. 12. 1.(화) 국민이 원하는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설하였습니다.
□ 현재 법무부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법무부 정책정보를 국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진·동영상·웹툰 등 다양한 형태로 작성된 ’법무부 소식지‘를 법무정책정보에 관심있는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법무부는 법무부 소식지를 단순 제공하는 데에 머무르지 않고 정책 현장 소식, 채용정보, 공지사항, 통계자료 등 국민이 받아보기를 원하는 정보를 직접 선택하여 선별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중앙부처 최초로 개설하였으며, 매일 아침 이메일을 통하여 새로운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 동 서비스를 원하는 국민은 법무부 홈페이지 ’법무뉴스-홍보자료-맞춤형 관심분야‘ 메뉴에서 이메일 등록 및 관심분야를 선택하는 간단한 절차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앞으로도 법무부는 국민과 소통하며 국민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온라인을 통한 정책 참여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출처: 법무부
사진출처: 법무부
- 이전글대통령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위반 등 사건(2015도19296) 보도자료 20.12.18
- 다음글마포구, 익산시, 속초시 등 9곳 지자체 자치입법 활동 돋보여 20.12.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